11번가에서 해외배송 상품에 대한 드려요. 안녕하세요 4월 2일에 11번가에서 해외배송 상품 5단 서랍장(13만 원 대)을
11번가에서 해외배송 상품에 대한 드려요. 안녕하세요 4월 2일에 11번가에서 해외배송 상품 5단 서랍장(13만 원 대)을
안녕하세요 4월 2일에 11번가에서 해외배송 상품 5단 서랍장(13만 원 대)을 주문하고 판매자에게 주문 제대로 된 건지 확인까지 했고 맞다는 대답도 들어서 안심하고 기다렸습니다. 4월 11일에 배송이 되어 확인해 보니 분명 5단짜리 서랍을 주문했는데 3단짜리 서랍장이 배송되어 반품하기 위해 그대로 포장한 후 판매자에게 Q&A를 비롯한 전화, 메세지를 몇 번이나 남겼는데 어떠한 응답도 없었습니다. 그러다 판매자로부터 주문 상세 정보를 캡쳐해서 보내 달란 메세지가 딱 하나가 왔길래 캡쳐 보냈는데 그 이후론 어떠한 응답도 없더군요. 물론 환불 조치도 되지 않았구요. 일단 배송 받은 4월 11일에 반품 신청을 한 후 상품을 문 밖에 내 놨는데 부피가 커서 사람들 통행에 방해도 되고 반품 기한이 7일인데 주말 포함해서 벌써 6일이나 지난 상황이라 판매자에게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문의 글도 남겼지만 판매자는 여전히 응답이 없고 시간만 흐르고 있는데 너무 답답하네요. 제가 임의로 아무 택배 회사를 지정해서(혹은 택배 받은 회사) 판매자에게 착불로 택배를 보내면 안 되는 것인가요? 판매자 정보에 전화번호와 사무실 주소(한국)가 있긴 했어요. 한진택배로 배송 받았는데 배송해 주셨던 기사 분 말씀으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난 후 판매자가 지정해 주는 택배사를 통해 보내야 한다고 하시는데 판매자는 아무 응답이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에 문의도 해 봤지만 판매자와 연락 후 메세지 주겠다 라고 하곤 고객센터 측에서도 판매자와 연락이 안 되는 것인지 메세지가 오지 않았습니다. 이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의 답변 부탁 드립니다.
판매자와 연락이 안 될 경우, 11번가 고객센터에 재문의하시길 권장합니다.
반품 기한이 임박하니 빠르게 조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