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에어비앤비 환불 고객 개인 사정으로 환불을 요청하는데요.이럴 때 저희 숙소 문제가 아님에도

고객 개인 사정으로 환불을 요청하는데요.이럴 때 저희 숙소 문제가 아님에도 환불 건으로 발생해서슈퍼호스트 자격 미달이 되더라고요.억울한데 이렇게 고객 개인의 사정으로 부분 환불을 해줄 때 수퍼호스트 자격에 문제가 안 생기게 부분 환불을 할 방법이 없을까요?
에어비앤비는 개인 사정으로 환불 시 호스트 보호가 약해용
부분 환불을 하더라도 호스트 정책을 명확히 설정하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하루 잘 보내세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