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창관절염 (음성 강직성 척추염 초기) 관련 드립다 현재 복무중인 현역이구요대학병원에서 척추관절염 초기 진단을 받았습니다.유전자 음성 염증 수치
현재 복무중인 현역이구요대학병원에서 척추관절염 초기 진단을 받았습니다.유전자 음성 염증 수치 정상이며 강직성 척추염 진단 기준이 애매해서 확진은 못받은 상태며 영상 소견상으로 양측 천장관절의 연골 경미한 골수 부종 및 미세한 미란성 변화 라는 소견이 나왔습니다증상이 계속있어서 대학병원에 가서 그레이드 판독을 보는것이 좋을까요? 현재 천장관절염 진단이므로 정형외과 외진으로 진료를 봐주나요?
복무 중에 천장관절염 진단으로 마음고생이 심하셨겠어요. 정확한 상태 파악을 위해 대학병원에서 추가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류마티스내과나 정형외과에서 진료를 보게 된답니다.
이런 관절 통증이 계속되면 신경이 쓰여서 일상생활에 집중하기도 어렵고, 깜빡깜빡하는 경우도 생기더라구요. 사실 뇌 건강과 관절 건강은 혈행을 통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어서 따로 관리하기보다 한번에 챙기는게 중요해요.
그래서 요즘엔 두관보처럼 뇌(기억력), 관절(연골), 혈행개선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을 챙겨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병원 진료와 함께 꾸준히 관리하시면, 분명 더 건강하고 활기찬 군 생활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