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2일차… 제가 오늘 생리 2일차 인데여.. 걍 너무 힘들고 짜증나서위로하는 말
제가 오늘 생리 2일차 인데여.. 걍 너무 힘들고 짜증나서위로하는 말 한마디라도 받아볼려고 지식인에 글 올려봅니다…긍정적이고 공감하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생리중에도 성교가 가능하므로 이런경우에는 가장 적합한 방법은 애인을 만나서 성교를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먼저 키스를하고 다음젖을 만지고 다음 엉덩이를만지기를 하면 거의 쾨감이 오게 됩니다. 그리고 생리가 있으면 씻고 하는 것으로서 가장 중요한것인데 입으로 질과 클리라고 하는 공알을 혀와입으로 좀빨아 주면 아주 효과가 좋은데 이순간이 여성에게는 눈 시울이 뜨거울 정도로 남성이 믿음직스러우며 고맙고 가장행복한 순간이됩니다. 그리고 질에서 부족하지 않는 분비물과 애액이 나오면서 여성은 신음소리를 내며 심지어 비명을 지르는 경우도 있는데 그때가 남성기를 삽입하기에 가장 좋으며 그때 아껴 두었던 완전 발기된 남성기를 여성의 질에 조금씩 나누어서 단계별로 차츰 차츰 아껴서삽입을 합니다.그르면 여성이 완전 비명을 지르는 오르가즘이 오게 되지요. 그리고 여성의 사타구니 하복부에 있는 힘을 다하여 힘껏 총공격을 진행합니다.그리고 아무리 강한 여자도 엄청난 쾌감의 비명과 신음소리가 나게 되고 그소리가 그칠 즈음에 아껴두었던 정액을 발사하고 마무리 지우면 여자를 완벽하게 홍콩보내고 이기는 남자가 되고 남녀가 다함깨 모두 만족한 성교를 하면 가장 적합한 생리 2일차의 스트레스 해결 방법이 됩니다.